KOCES 서비스의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 보세요.
[입금] BC카드 입금예정일 확인이 안됩니다.
BC카드의 경우 자체매입(EDC)를 하는 카드사로 별도 요청이 없을경우 VAN 전산 서비스를 통해 입금관련
데이터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BC 입금내역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카드사로 입반송특약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BC카드 고객센터(1588-4000) ▷ 3번(가맹점문의) ▷ 상담사 연결 ▷ "한국신용카드결제(코세스)"로 입금데이터 요청
[입금] 결제했는데 입금이 안될경우 어떻게 확인하나요?
거래 후 입금은 카드사 영업일 기준 대부분 2~3일 이내 입금처리 됩니다. ( 공휴일이 있을경우 해당 일자만큼
지연될 수 있음 ) 일주일이 지나도 입금이 되지 않으셨다면 당사 전산(KCS)에 회원가입 후 아래 조회메뉴에서
거래 입금일자 확인이 가능하오니 입금일이 누락된 거래정보 확인 후 관리대리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KCS > 승인내역 > 신용,현금,포인트 > 신용카드 탭 조회화면에서 거래정보 조회 후 거래건별「입금일」 확인
② KCS > 입금내역 > 입금세부 탭 조회화면에서 승인일 기준으로 거래조회 후 거래건별「입금일」 확인
[입금] 카드사 결제 수수료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가맹점 할부가능 개월수나 결제 수수료등의 정보는 각 카드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VAN사를
통해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해당 정보는 가맹점 업종, 매출 기여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각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결제대금 입금계좌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결제대금 정산은 각 카드사가 직접 진행하며, VAN사에서는 가맹점 정산계좌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결제대금 정산계좌는 각 카드사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실제 승인금액과 입금금액이 맞지 않습니다.
결제대금 정산은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 주말, 공휴일 미포함 ) 2~3일 이내 결제수수료를 차감 후 남은 잔여금액이
각 카드사로부터 입금됩니다.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입금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관리대리점을 통해 특정기간내 미매입된
거래내역이 있는지 확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가능한 계좌번호 확인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 「관리대리점조회」 메뉴에서 관리대리점 연락처 확인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