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KOCES 서비스의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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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리대리점이 어딘지 알고 싶습니다.

① 홉페이지 이용시  : 메인화면 상단  「고객지원」 ▶ 「관리대리점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② ARS 전화 이용시 : 고객센터 대표번호 「1577-0016」 ▶ 1번 선택 (가맹점) ▶ 2번 선택 (관리대리점 연결)

                                               또는 0번 선택하여 상담원 연결 후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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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KOCES 신규 가맹점으로 가입하려면 어떻해야 하나요?

당사의 경우 전국에 있는 지역별 관리 대리점을 통해 신규 가맹점 계약 및 관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1577-0016 번으로 문의주시면 가까운 지역 대리점 연락처를 확인하여 안내드리오니,

해당 관리대리점의 계약 및 운영조건을 확인하시고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VAN사와의 서비스 이용계약뿐 아니라 각 카드사 신규 가맹신청도 당사 관리대리점을 통해 업무 위탁이 

   가능하오니 서비스 이용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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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가맹점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각 카드사별 정보변경 신청절차가 필요합니다. 관리대리점으로 연락하여 가맹점 정보변경 신청업무 위탁이 가능한지

확인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대리점으로 업무위탁시 카드사 변경서류 접수업무와 관련하여 소정의 업무 위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관리대리점에 위탁을 하지 않고 가맹점에서 각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변경 신청하시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 


단말기 출력 전표상의 정보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관리대리점으로 연락하여 정보변경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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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단말기 이전설치가 필요합니다.

단말기 이전 설치가 필요하실 경우 관리 대리점으로 연락하여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대리점 연락처는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 「관리대리점조회」 메뉴에서 조회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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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가맹점 사업주가 변경된 경우 명의변경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가맹점 사업주 변경으로 사업자번호나 정산계좌가 변경된 경우 신규 가맹점 정보로 카드사 가맹점 계약체결 후 

기존에 설치한 단말기 이전등록 절차가 필요하며, 해당 업무는 기존 관리 대리점을 통해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 「관리대리점조회」 메뉴에서 관리대리점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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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각 카드사별 결제수수료, 할부가능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가맹점 할부가능 개월수나 결제 수수료등의 정보는 각 카드사 정책에 따라 상이할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VAN사를

통해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가맹점 업종, 매출 기여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해당 정보는 각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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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각 카드사별 가맹점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각 카드사별 가맹점번호 확인은 관리대리점을 통해 확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맹점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