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KOCES 서비스의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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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가맹점 매출 조회사이트 (KCS)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사이트 바로가기」버튼 ▷ 가맹점용 KCS ▷「WEB SITE」링크 버튼 클릭시 가맹점 매출 조회사이트(KCS)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매출조회 사이트(KCS) 회원가입은 당사 단말기를 설치완료 후 이용중인 가맹점에서만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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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회원가입시 미등록 가맹점으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아래와 같은 사유로 회원가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리 대리점으로 연락하여 문제 확인 및 조치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 이용약관 동의 후 대표자 생년월일과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는 가맹점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해당 인증업무는 관리 대리점이 당사 전산에 등록한 가맹점 정보를 기반으로 진행되므로, 입력하신 정보가 다르실 경우 가맹점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로는 아직 당사 전산에 해당 가맹점 정보나 이용중인 단말기가 없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정상적으로 회원가입 인증 절차가 진행되지 않으실 경우 관리 대리점으로 문의 주시거나 당사 고객센터 1577-0016으로 연락주시면 

원인 및 조치 방법에 대한 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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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가맹점 로그인 계정( ID / PW )을 분실한 경우 어떻해야 하나요?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ID/PW 찾기」 버튼을 이용하여 ID를 찾거나 PW를 초기화 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가맹점 사업자번호와 가입 이메일 주소를 알고 계실 경우 ID/PW 찾기 진행이 가능하며, 등록하신 

가입  이메일 주소를 분실하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77-0016으로 연락하여 대표자 본인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진 문자전송 후 이메일 주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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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패스워드(PW) 찾기 진행이 안됩니다.

당사 매출조회사이트(KCS) 가입 이메일 주소가 입력하신 정보와 다르실 경우 PW 찾기 진행이 불가합니다.

당사 고객센터 1577-0016으로 연락하여 대표자 본인 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이미지 문자 전송시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당사 고객센터 문자 발송 수신번호 ☞ 1577-0016 )


상기 절차와 같이 이메일 주소 변경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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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비밀번호 오류횟수 초과로 가맹점 로그인이 차단되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할 경우 사용자 계정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인 접속 시도가 차단됩니다.

이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77-0016으로 연락주시면 가맹점 사업장 정보 확인 후 로그인 접속 차단 해제

(입력 오류 횟수 초기화) 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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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이용] 가맹점 로그인 계정 ( ID / PW ) 을 맞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대소문자 구분, 특수문자, 공백 삽입여부 등을 먼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입력으로 인한 문제가 아닐경우 「ID/PW 찾기」 진행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PW 찾기 진행시 기존 등록한 가맹점 이메일주소를 모르실경우 당사 고객센터 1577-0016으로

     연락주시면 대표자님 본인확인 및 사업자등록증 수령 후 가맹점 이메일 주소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